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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이용안내 > 고충처리안내

고충처리안내

불만 및 고충처리체계 이용안내

저희 천안의료원에서는 환자 여러분의 빠른 쾌유와 건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일이나 개선해야 할 점 등을 지적해 주시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으며, 고객의 의견이 접수되는 대로 빠른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신고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성명, 주소 및 연락처 등을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익명, 무기명 또는 광고, 욕설등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고충처리체계 이용안내

인터넷 접수

www.camc.or.kr로 들어가 ‘고객의 소리’ 코너에 접수하십시오.

전화 상담

(041)570-7114 (대표전화)

(041)570-7014 (총무과)

(041)570-7151 (원무과)

고객의 소리함

1층 중앙게시판 옆

2층 2병동 엘리베이터 입구

3층 3병동 엘리베이터 입구

4층 4병동 엘리베이터 입구, 공용화장실 앞

- 각 층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함 양식에 자세히 기재하여 고객의 소리함에 넣어주시고
항상 불편사항 있으시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방문 상담

총무과, 원무과, 대외협력실

우편상담

충남 천안시 동남구 충절로 537 충청남도 천안의료원(총무과)

결과통보

접수일로 7일이내에 고충에 대한 회신을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다소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